2020년 6월 10일 광화문에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며
제2회 이사회 모임을 가졌습니다..!!!
평일 저녁이라 모든 이사님들이 모이지는 않았지만,
사단법인 씽크(THINK)의 발전 방향에 대해서 나누는 뜻깊은 시간 이었어요..!!
SNS의 중요성과,
탈북청소년의 새로운 흐름 등..!!!
이를 통해 THINK가 더욱 발전하기를 바랍니다..!!
모두모두 감사드려요.!
2020년 6월 10일 광화문에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며
제2회 이사회 모임을 가졌습니다..!!!
평일 저녁이라 모든 이사님들이 모이지는 않았지만,
사단법인 씽크(THINK)의 발전 방향에 대해서 나누는 뜻깊은 시간 이었어요..!!
SNS의 중요성과,
탈북청소년의 새로운 흐름 등..!!!
이를 통해 THINK가 더욱 발전하기를 바랍니다..!!
모두모두 감사드려요.!